HOME > 이용안내
이용안내
 
작성일 : 08-12-08 10:05
[윈도우미디어] 미디어 플레이어를 업그레이드 한 뒤부터 동영상이 플레이 되지 않습니다.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32,649  
질문)
미디어 플레이어를 업그레이드 한 뒤부터 동영상이 플레이 되지 않습니다

답변)
미디어 플레이어 9 이상인 경우

1.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열어주세요~.
(시작 > 실행 후 wmplayer 입력 후 엔터)
(작업표시줄 왼쪽의 시작버튼 클릭 > 프로그램 > 보조프로그램 > 엔터테인먼트 >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클릭 )
2. 도구-옵션-플레이어 항목에서 <플레이어 설정> 항목의 \"인터넷에 연결(다른 명령 무시)\" 항목에 체크
3. 도구-옵션-네트워크 항목의 <스트리밍 프로토콜> 에서 \"TCP\"만 선택하고 나머지는 해제
<스트리밍 프록시 설정> 에서 프록시는 모두 \"없음\" 으로 보이게 설정 - \"없음\"이 아닌경우 구성을 클릭하여 프록시 서버 사용안함 으로 바꿔 주세요.
4. 도구-옵션-개인정보 항목의 <향상된 콘텐트 공급자 서비스>에서 \"콘텐트 공급자에게 고유 플레이어 ID 보내기\" 를 체크


미디어 플레이어 6.4인 경우 경우
1.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열어주세요~.
(시작-->실행--> mplayer2 입력 후 엔터)
2. 보기-옵션-플레이어 항목에서 \"인터넷 사이트에서 플레이어를 고유하게 식별하도록 허용\"을 체크
3. 보기-옵션-고급 항목에서 변경이라는 버튼을 클릭한 후 <프로토콜>에서 \"TCP\"만 선택하고 나머지는 해제




Cloud server Streaming service Domain Cloud Firewall

 
 

Total 0

번호 제   목   글쓴이 날짜 조회
게시물이 없습니다.